소통센터
자주하는 질문
-
- 가족 대리거래 시 필요서류는 무엇인가요 ?
-
- 전화 추가인증이 불편하며, 소액의 경우에도 추가인증을 받아야 하나요?
-
- OTP기기 휴대가 불편하며, 은행은 카드형OTP기기를 제공하던데 새마을금고는 없나요?
-
- 심야시간에 계좌이체 및 주말에도 예적금 신규/해지가 가능한지요?
-
- 삼성전자 사업장 內에서 공인인증서를 스마트뱅킹으로 복사가 가능한지요?
-
- 해외에서 인터넷뱅킹 사용시 다소 불편합니다. (접속 지연 및 보안프로그램 미설치 等)
-
- Active –X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이 가능한가요?
-
- 다른 운영체제 또는 웹 브라우저 지원이 가능한가요?
-
- 이체한도가 갑자기 축소 되었으며, 1회/1일 이체한도를 증액 할수 없나요?
-
- 사용하는 계좌에 대하여 계좌명칭 부여가 가능한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