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금융서비스 > 대출 상담 및 사전 접수 서비스

대출 상담 및 사전 접수 서비스

대출 상담 및 사전 접수 서비스
아파트담보, 주택자금((구입/자금), 가계자금(보증보험), 마이너스대출 등 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친절하고 신속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※ 대출 상담 및 사전 접수 서비스란?
- 창구 방문 전 대출 상담 및 정보 등록을 완료하여, 방문시 간단 서류만 작성하는 서비스입니다.

신청 절차

대출상담전용상품
아파트담보대출/보금자리구입대출/보금자리전세대출
1. 상담신청 2.상담결과 통보(Knox portal(싱글))
대출상담 후 접수가능 상품
가계자금대출(보증보험가계대출)/스피드마이너스대출/자동차대출/전세반환자금대출
※ 대출 사전 접수일로부터 지급일까지 4~5영업일 소요
1. 대출 사전 접수 2. 서류작성 (창구 방문) 3.대출금 지급
신청 시 유의사항
본인 여부 확인을 위한 실명 확인이 필요하며 상담 신청시 회원님의 개인 신용정보 조회 및 평가가 됩니다.
삼성전자 임직원 중 저희 새마을금고 이용 회원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신청하기
스마트 순번 발권
스마트 지점 스마트 순번 발권
※ 스마트 순번 발권은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[이용 안내]
1. 연락처 입력 후 발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발권 정보가 발송 됩니다.
2. 카카오톡에 전송된 발권 정보 및 방문 안내 문자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.
※ 안내된 방문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재 발권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
안내 시간에 맞춰 꼭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스마트발권
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
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  • 닫기
  • 발권
스마트
스마트 순번 발권이 완료 되었습니다.
아래 입력하신 번호로 카카오톡 발권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.
확인 후 내방 부탁 드립니다.
닫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