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소통센터 > 회원상담 > 1:1 문의하기

1:1 문의하기

잠깐!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해보셨나요? 문의 전 궁금하신 사항은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하세요.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때는 문의하기를 통해 의견을 올려주세요.
검색
1:1문의하기 리스트
번호 제목 작성자 지점명 공개여부 등록일 처리현황
569 에러코드 김*정 서울 비공개 2021.05.12 답변완료
568 지금도 출자금 추가 납입 가능한가요? 김*철 온양 비공개 2021.05.03 답변완료
567 고금리 예탁에 대해서. 나*순 수원 비공개 2021.04.21 답변완료
566 고금리 예탁금 가입 박*현 수원 비공개 2021.04.19 답변완료
565 고금리 예금 가입 관련 태* 서울 비공개 2021.04.19 답변완료
564 정기적금 서*석 수원 비공개 2021.04.16 답변완료
563 출자금재문의 최*선 수원 비공개 2021.04.08 답변완료
562 타기관공동인증서 인증이 안되네요.. 김*진 기흥 비공개 2021.04.07 답변완료
561 출자금 최*선 수원 비공개 2021.04.07 답변완료
560 저는 해당지점을 이용하지 않았는데, 접수번호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어* 화성 비공개 2021.04.06 답변완료
  • 새마을금고 직원을 칭찬해 주세요!바로가기
  • 회원님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!바로가기
스마트 순번 발권
스마트 지점 스마트 순번 발권
※ 스마트 순번 발권은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[이용 안내]
1. 연락처 입력 후 발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발권 정보가 발송 됩니다.
2. 카카오톡에 전송된 발권 정보 및 방문 안내 문자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.
※ 안내된 방문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재 발권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
안내 시간에 맞춰 꼭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스마트발권
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
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  • 닫기
  • 발권
스마트
스마트 순번 발권이 완료 되었습니다.
아래 입력하신 번호로 카카오톡 발권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.
확인 후 내방 부탁 드립니다.
닫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