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소통센터 > 회원상담 > 1:1 문의하기

1:1 문의하기

잠깐!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해보셨나요? 문의 전 궁금하신 사항은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하세요.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때는 문의하기를 통해 의견을 올려주세요.
검색
1:1문의하기 리스트
번호 제목 작성자 지점명 공개여부 등록일 처리현황
863 보증보험가계대출 관련 김*수 온양 비공개 2022.09.26 미답변
862 가족 계좌 개설 문의 이*경 수원 비공개 2022.09.22 답변완료
861 전세 대출 문의드립니다 김*중 화성 비공개 2022.09.22 답변완료
860 가을맞이 고금리예금 이벤트 관련문의 조*성 수원 비공개 2022.09.21 답변완료
859 금리문의 최*혜 수원 비공개 2022.09.21 답변완료
858 이벤트 문의 조*록 수원 비공개 2022.09.21 답변완료
857 가족 가입 문**항 수원 비공개 2022.09.18 답변완료
856 가족(자녀) 계좌개설을 위한 서류 이*호 수원 비공개 2022.09.14 답변완료
855 에러코드 108이뭔가요 신*정 수원 비공개 2022.09.14 답변완료
854 가족이 예금상품에 가입할 수 있을까요? 궁*남 수원 비공개 2022.09.13 답변완료
  • 새마을금고 직원을 칭찬해 주세요!바로가기
  • 회원님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!바로가기
스마트 순번 발권
스마트 지점 스마트 순번 발권
※ 스마트 순번 발권은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[이용 안내]
1. 연락처 입력 후 발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발권 정보가 발송 됩니다.
※ 대기회원이 해당지점 대기인원 한도를 초과할 경우 발권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
양해 부탁드립니다.
2. 카카오톡에 전송된 발권 정보 및 방문 안내 문자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.
※ 안내된 방문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재 발권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
안내 시간에 맞춰 꼭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스마트발권
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
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  • 닫기
  • 발권
스마트
스마트 순번 발권이 완료 되었습니다.
아래 입력하신 번호로 카카오톡 발권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.
확인 후 내방 부탁 드립니다.
※ 대기회원이 해당 지점 대기인원 한도를 초과할 경우 발권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는 점
양해 부탁드립니다.
닫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