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소통센터 > 회원상담 > 1:1 문의하기

1:1 문의하기

잠깐!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해보셨나요? 문의 전 궁금하신 사항은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하세요.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때는 문의하기를 통해 의견을 올려주세요.
검색
1:1문의하기 리스트
번호 제목 작성자 지점명 공개여부 등록일 처리현황
393 금융거래확인서 강*남 수원 비공개 2019.07.16 답변완료
392 금융거래확인서 발급방법 이*구 수원 비공개 2019.07.09 답변완료
391 목돈굴리기 상품들 우대금리가 궁금합니다 송*은 수원 비공개 2019.07.09 답변완료
390 우리아기 첫걸음 정기적금 류*원 수원 비공개 2019.06.04 답변완료
389 아이 통장 만들 때 임*은 화성 비공개 2019.05.30 답변완료
388 예금 해지 궁*이 서울 비공개 2019.05.29 답변완료
387 가족회원 개설 신*수 수원 비공개 2019.05.26 답변완료
386 [MG스마트저축알림 적금] 자동이체 불이행시 만기 때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. 양*현 화성 비공개 2019.05.21 답변완료
385 보안계좌 문의 J**n 수원 비공개 2019.05.17 답변완료
384 예금문의 J**n 수원 비공개 2019.05.15 답변완료
  • 새마을금고 직원을 칭찬해 주세요!바로가기
  • 회원님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!바로가기
스마트 순번 발권
스마트 지점 스마트 순번 발권
※ 스마트 순번 발권은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[이용 안내]
1. 연락처 입력 후 발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발권 정보가 발송 됩니다.
2. 카카오톡에 전송된 발권 정보 및 방문 안내 문자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.
※ 안내된 방문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재 발권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
안내 시간에 맞춰 꼭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스마트발권
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
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  • 닫기
  • 발권
스마트
스마트 순번 발권이 완료 되었습니다.
아래 입력하신 번호로 카카오톡 발권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.
확인 후 내방 부탁 드립니다.
닫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