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소통센터 > 회원상담 > 1:1 문의하기

1:1 문의하기

잠깐!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해보셨나요? 문의 전 궁금하신 사항은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하세요.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때는 문의하기를 통해 의견을 올려주세요.
검색
1:1문의하기 리스트
번호 제목 작성자 지점명 공개여부 등록일 처리현황
814 신입사원 스타트 정기적금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. 김*태 화성 비공개 2022.06.21 답변완료
813 미지원 브라우저 민*우 기흥 비공개 2022.06.20 답변완료
812 온라인 자립 예탁금 계좌 휴면 시 해제 방법 김*현 수원 비공개 2022.06.15 답변완료
811 대출문의 신*훈 수원 비공개 2022.06.13 답변완료
810 ERA108 장*민 서울 비공개 2022.05.24 답변완료
809 예금 문의 이*환 수원 비공개 2022.05.21 답변완료
808 급여이체 인정 계좌 고*준 수원 비공개 2022.05.21 답변완료
807 fwc01 복화중 오류 최* 서울 비공개 2022.05.20 답변완료
806 신입사원 정기적금 박*준 기흥 비공개 2022.05.20 답변완료
805 신입사원 전용 start 정기적금 온라인 가입 가능 여부 고*영 화성 비공개 2022.05.19 답변완료
  • 새마을금고 직원을 칭찬해 주세요!바로가기
  • 회원님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!바로가기
스마트 순번 발권
스마트 지점 스마트 순번 발권
※ 스마트 순번 발권은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[이용 안내]
1. 연락처 입력 후 발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발권 정보가 발송 됩니다.
※ 대기회원이 해당지점 대기인원 한도를 초과할 경우 발권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
양해 부탁드립니다.
2. 카카오톡에 전송된 발권 정보 및 방문 안내 문자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.
※ 안내된 방문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재 발권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
안내 시간에 맞춰 꼭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스마트발권
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
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  • 닫기
  • 발권
스마트
스마트 순번 발권이 완료 되었습니다.
아래 입력하신 번호로 카카오톡 발권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.
확인 후 내방 부탁 드립니다.
※ 대기회원이 해당 지점 대기인원 한도를 초과할 경우 발권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는 점
양해 부탁드립니다.
닫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