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소통센터 > 회원상담 > 1:1 문의하기

1:1 문의하기

잠깐!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해보셨나요? 문의 전 궁금하신 사항은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하세요.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때는 문의하기를 통해 의견을 올려주세요.
검색
1:1문의하기 리스트
번호 제목 작성자 지점명 공개여부 등록일 처리현황
515 회전정기예탁금 가입문의 류*예 서울 비공개 2020.10.23 답변완료
514 코로나 특별 예금 이율 미적용 확인 요청 최*규 기흥 비공개 2020.10.13 답변완료
513 ERA 108 에러라고 뜹니다. 김*숙 서울 비공개 2020.10.11 답변완료
512 세금우대저축건 윤*창 수원 비공개 2020.09.29 답변완료
511 코로나 특별 적금 가입 어떻게하나요? 정*진 평택 비공개 2020.09.26 답변완료
510 코로나 특별적금은 어떻게 가입하는 건가요? 최*혜 화성 비공개 2020.09.25 답변완료
509 코로나 특별적금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? 안*원 수원 비공개 2020.09.24 답변완료
508 코로나 특별금리 어떻게 가입하는건가요?? 홍*영 수원 비공개 2020.09.24 답변완료
507 예금 회전주기 및 이율 문의 유*영 수원 비공개 2020.09.22 답변완료
506 예적금 특별금리 이벤트 김*호 화성 비공개 2020.09.21 답변완료
  • 새마을금고 직원을 칭찬해 주세요!바로가기
  • 회원님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!바로가기
스마트 순번 발권
스마트 지점 스마트 순번 발권
※ 스마트 순번 발권은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[이용 안내]
1. 연락처 입력 후 발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발권 정보가 발송 됩니다.
2. 카카오톡에 전송된 발권 정보 및 방문 안내 문자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.
※ 안내된 방문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재 발권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
안내 시간에 맞춰 꼭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스마트발권
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
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  • 닫기
  • 발권
스마트
스마트 순번 발권이 완료 되었습니다.
아래 입력하신 번호로 카카오톡 발권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.
확인 후 내방 부탁 드립니다.
닫기
닫기